🚈 저는 여객운송 철도차량과 역 시설 소독을 담당하는 소독업체 관리자입니다.
많은 승객이 이용하는 철도 차량과 역사(驛舍)는 감염병 예방법에 따라 정기적으로 소독해야 하며, 이를 증명할 수 있도록 기록을 남겨야 합니다.
하지만 열차 내부부터 역 내 다양한 시설까지 현실적으로 소독해야 할 대상이 많고, 기록도 방대합니다. 게다가 필요한 소독 내역을 확인하려면 일일이 서류를 뒤지고 정리해야 하는데요.
철도 차량부터 시설까지 간편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는 없을까요?
✅ 철도부터 내부 소독까지, 하다에서 간편하게 관리하세요!
하다를 활용하면 소독 내역을 간편하게 기록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QR코드를 활용해 모바일에서 손쉽게 점검표를 작성하고, 대시보드에서 실시간으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번거로운 서류 업무 없이 손쉽게 소독 기록을 확인하고 보고서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각 차량과 역 시설에 QR코드를 부착하면 스캔만으로 소독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점검표를 확인하고, 주요 소독 내역을 바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감염병 예방법에 따라 철도 차량과 역사 소독 기록은 최소 2년간 보관이 필수인데요.
하다에 입력된 점검 내역은 자동으로 저장되며, 서비스 계정 탈퇴 전까지 유지됩니다. 작업자, 시간 등의 정보까지 누락 없이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관리자 페이지)에서는 철도 차량과 역사 내 시설별 소독 내역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특정 차량, 특정 역 시설의 소독 내역을 빠르게 검색할 수 있고, 각각의 일별 점검 현황 및 특정 기간의 점검 통계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관리자 페이지)는 모바일과 PC에서 언제든 접근 가능합니다.
하다에 기록된 소독 내역은 클릭 한 번으로 자동 취합해, 엑셀 보고서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증빙 문서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철도 운영기관이 소독 증빙을 요청하면, 하다의 점검 보고서를 증빙 문서로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보고서를 간편하게 생성하고, 빠르게 증빙할 수 있어 행정 업무 부담을 감소할 수 있습니다.
A. 네, 가능합니다.
권한이 있는 사용자라면, 대시보드(관리자 페이지)에서 입력된 소독 내역을 수정・삭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로 인해 해당 일의 점검률이 변경될 수도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철도 차량과 역 시설의 소독 내역을 하나의 솔루션으로 관리하세요.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소독을 기록하고, 디지털로 체계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